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중외제약, 병의원 전용 온라인몰 JWPmall서 ‘한국백신’社 독감백신 사전판매 실시
  • 남정일 기자
  • 등록 2025-07-31 10:51:52
기사수정
  • 일동제약, 짜먹는 효과 빠른 액상 소화제 ‘일동편속액’ 출시 … 건위제, 진통진경제, 지사제 등 12가지 생약 성분

JW중외제약은 업계 최초로 병‧의원 대상 의약품 B2B 플랫폼 ‘JWPmall'을 통해 한국백신의 2025~2026절기 독감백신을 사전 판매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JWPmall은 주요 제약사를 비롯해 15개 의약품 전문 도매상과 40여 개 의료소모품 전문업체가 입점한 병‧의원 전용 온라인몰로 의료기관이 필요로 하는 의약품과 소모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다.

   

JW중외제약은 예년보다 조기에 백신을 확보하려는 의료기관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사전 판매를 결정했다.

   

특히 확정된 가격과 수량으로 사전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해 병‧의원의 수급 부담을 완화하는 등 공급 안정성과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JWPmall은 물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기존 플랫폼에 인공지능(AI) 수요 예측 모델을 적용해 더욱 정교한 수요 분석이 가능하고, 상습 품절 품목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 중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원내 의약품 공급사를 대상으로 냉장 배송을 포함한 종합 물류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의료 현장의 수급 불균형 해소를 위해 공급사와 긴밀히 협업해 이번 사전 판매를 준비했다”며 “JWPmall을 통해 병‧의원 대상 B2B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 중심의 유통 혁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제약은 JWPmall을 통해 JW바이오사이언스의 이커머스 전용 아미노산 수액 ‘닥터라민주 200mL’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가입 병‧의원을 대상으로 총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일동제약은 물 없이 간편하게 짜 먹는 효과 빠른 액상 소화제 ‘일동편속액’(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소화불량 △속쓰림 △복통(배아픔)·위통 △위부 팽만감 △과식·체함 △구역·구토 △설사 △식욕부진 등 다양한 위장관 증상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이 제품에는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건위제 8종(건강, 창출, 울금, 정향, 회향, 육두구, 박하, 산사)을 비롯해 통증과 경련을 가라 앉히는 진통·진경제 3종(감초, 작약, 현호색), 설사를 멎게 하는 지사제(진피) 1종 등 총 12가지 생약 성분이 들어 있다.

   

복용자를 고려해 천연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을 감미제로 함유하는 한편 △보존제 △색소 △에탄올과 같은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휴대와 복용이 편리한 스틱형 개별 포장과 함께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액상 제형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약국을 중심으로 제품 속성과 특장점 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병행하는 등 신제품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1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아에스티
정관장몰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국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부광약품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