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은 프랑스 글로벌 제약사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의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1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는 모발 케어 화장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과 사용 효과, 화장품 사용법 등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주 하는 질문(FAQ) 카테고리와 제품 판매처 찾기 기능을 홈페이지에 함께 담았다.
JW신약은 이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정보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발 케어 제품이 확실한 선택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내달 2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완판을 기록해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은 단순 피부 커버를 넘어서 스킨 케어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끝에 1차 방송에서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은 기미 케어와 62%의 스킨케어 성분을 통한 150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기미 예방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얇고 균일한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은 메이크업 기능에도 충실하다. △150시간 모공 커버△150시간 안티다크닝 △150시간 메이크업 밀착 △150시간 결점 완화 △150시간 다각도 3D 입체 광채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여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미’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육안으로 보이는 ‘겉 기미’는 물론 속에서 올라오는 ‘깊은 속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해 기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미뿐 아니라 복합적 피부 고민를 위한 8가지 보습 및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지난 1차 방송시 완판을 기록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2차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금번 방송을 통해 본품 2개와 리필 4개가 포함된 특별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리뷰 작성 시 퍼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의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 L112’가 SK그룹 계열사인 SK스토아 홈쇼핑에 런칭했다.
포모라인 L112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지방을 이온결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지방흡수 억제에 도움을 준다.
포모라인은 다이어트식품 부문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약 200만 Box가 판매되 누적 매출 520여억 원을 돌파했다. 포모라인은 16년간(2008~2023) 독일 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전세계 52개국 이상에 수출되는 독일 직수입 완제품이다.
유유제약 e커머스본부 우승표 본부장은 “송년회 등 육류 섭취가 많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체지방 관리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포모라인 L112 엑스트라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