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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제약-락앤락, 거품염모제 ‘버블비’ 업무 협약식 체결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4-03-20 14:01:18
  • 수정 2016-02-18 04:5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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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락앤락 홈쇼핑 채널 21개 통해 버블비 판매한 뒤 오프라인 확대 … 지난해 11월 SFDA 시판 승인

이양구 동성제약 사장(왼쪽)과 김준일 락앤락 회장이 지난 19일 중국 상해 락앤락 본사에서 거품염모제 ‘버블비’ 의 중국내 유통 관련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동성제약과 식품용기업체인 락앤락은 지난 19일 중국 상해 락앤락 본사에서 거품염모제 ‘버블비’의 업무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양구 동성제약 사장과 김준일 락앤락 회장은 협약식을 가진 뒤 두 회사의 발전 모델 및 초기 공략 사업인 홈쇼핑 부문의 구체적인 방향 및 추진 계획을 나눴다.

버블비로 2012년도 GS홈쇼핑 이미용 부문 1등, 500만개 판매를 기록한 동성제약과 중국 최대 유통사인 락앤락은 향후 중국 내 염모제 시장에 미칠 파급효과를 기대하며, 철저한 준비와 신속한 업무 협조 시스템 구축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락앤락 중국법인은 현지 홈쇼핑 채널 21개, 일반매장 6600여개, 백화점매장 300여개 등 거대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락앤락이 보유한 홈쇼핑 채널 21개를 통해 버블비를 우선 판매한 뒤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늘릴 계획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 STAT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판매허가를 받았다. 중국에 지사를 세운 동성제약은 현재 이마트, 테스코 등 대형마트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서도 버블비의 차별화된 거품 조성물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향후 판매량이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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