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자사의 첫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가 지난달 발매된 지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8만포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내 동국제약 마이핏 매장에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몰인 ‘동국제약 건강몰’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백화점 매장에 보여주면 ‘마이핏 키해피 체험팩’을 증정한다. 각 매장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마이핏 키해피 브랜드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과의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베쿡 회원 대상 베베쿡 키즈식 28세트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마이핏 키해피’ 1박스를 증정하고, 주문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체험팩을 증정한다. 또 8월 30~31일 강원도 양구에서 열리는 유소년축구협회 주최·주관의 ‘제2회 청춘양구 배꼽컵 전국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에서 백호리그 우승팀 선수 전원에게 ‘마이핏 키해피’ 본품을 선물한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체험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 키해피가 출시 2개월 만에 8만포 판매를 기록해 아이들의 성장에 대한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장기 자녀의 건강과 키성장을 고민하는 부모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7월 출시한 마이핏 키해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성분으로 한다. 굴을 원재료로 효소 분해와 유산균 발효 과정을 거친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4주간 인체적용시험에서 평균 3.78cm의 키성장 효과가 확인됐다. 시험 결과 섭취군은 대조군 대비 0.87cm 더 성장했으며, 성장속도(HV), 키 표준 편차점수(SDS), 성장인자결합단백질(IGFBP-3) 등 주요 성장 지표에서도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마이핏 키해피는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아연, 망간 등을 함유해 하루 1포로 이를 충족할 수 있다. 딸기, 블루베리, 엘더베리 농축액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베리맛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