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가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PS 분말 스틱’을 19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두뇌 건강기능성 원료 포스파티딜세린을 일일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300mg을 함유했다. 식물성 유래 원재료로, 순도 70% 이상 확인된 인도 제조전문기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곡물 맛 분말스틱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세포와 세포막 주요 성분이며, 특히 뇌의 신경세포막에 풍부하게 분포한다. 이 성분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어 피부 건강 유지 및 피부 보습에도 기여할 수 있다.
신제품은 또 칼슘과 인의 흡수에 이용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돕는 비타민D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를 더해 복합 기능성을 갖췄다. 우수의약품제조품질관리기준(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신뢰도를 확보했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고령화로 두뇌건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포스파티딜세린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두뇌건강 기능성 원료 포스파티딜세린과 애드마일스가 엄선한 비타민D, 비타민E가 배합돼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