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로슈진단,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아큐-첵’ 온라인 캠페인 진행
  • 주경준 기자
  • 등록 2024-11-14 09:33:11
기사수정
  • 2030세대 당뇨병 예방 및 관리 중요성 강조, 디지털 플랫폼 활용해 인식 제고

한국로슈진단은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2030세대의 당뇨병 인식 제고와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아큐-첵 아큐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한국로슈진단의 혈당 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을 중심으로 당뇨병 예방과 자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오는 15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시작된다.


이번 아큐찬스 캠페인은 아큐-첵 가이드 혈당 측정기와 소프트클릭스 채혈기 등의 패키지를 통해 2030세대가 당뇨병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건강 음료 브랜드 티젠과 건강관리 앱 룰루메딕과 협업해 젊은 층이 당뇨병을 친숙하게 이해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장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로슈진단은 이번 온라인 캠페인과 더불어 당뇨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아큐-첵 공식 유튜브 채널에 쇼츠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영상들은 당뇨병 기초 정보와 관리법을 설명하여 당뇨병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킷 탕 한국로슈진단 대표이사는 “당뇨병은 조기 예방과 자가 관리가 중요한 질환”이라며, “한국로슈진단은 앞으로도 당뇨병 관리에 필요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당뇨병 인식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슨앤드존슨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