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해운대백병원,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지정병원 역할
  • 이희진 기자
  • 등록 2024-02-13 14:29:48
  • 수정 2024-04-20 13:58:16
기사수정
  • 자생한방병원, ‘자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은 16일 개막하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됐다.


해운대백병원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대회 참가자와 관계자들의 응급 상황 발생 시 빠르고 전문적인 의료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 경기장 내 의무실에 의사, 간호사 인력을 파견하고 환자 발생 시 즉각적으로 후송, 치료하는 ‘패스트트랙’ 진료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해 응급이송체계 구축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해운대백병원은 경기가 열리는 벡스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신속한 의료지원이 가능하다는 지리적 장점이 있다.


김성수 해운대백병원 원장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에서 선수단과 관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게 되어 기쁨과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부산세계탁구선수권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병원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운대백병원은 지역 내 국내외 행사에 지정병원 및 의료지원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자생 한방병원 서포터즈 1기 모집

자생한방병원은 ‘긍휼지심(矜恤之心)’ 설립 철학과 한방치료 경험을 나누며 옴부즈맨의 역할을 수행하는 ‘자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생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자생한방병원 이용 경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자생한방병원의 치료 원리와 철학, 행사 참여 후기 등 SNS(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진료 체험, 자생메디바이오센터 한약 조제 과정 투어와 같은 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는 서비스 간담회를 통해 환자의 입장에서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서비스, 환경, 시설 등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이에 자생한방병원은 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우수 활동자 포상,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자생한방병원이나 한방치료에 대한 경험이 있고 평소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이라면 나이와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