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메디칼,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공식 파트너사 모집
  • 이희진 기자
  • 등록 2024-02-28 22:15:25
  • 수정 2024-12-21 15:51:47
기사수정
  • 동화약품 '판콜에스', 2023년 종합감기약 판매 1위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JW메디칼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회사는 영상진단 의학 분야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초음파 진단기기 외에도 디지털 X-레이, 컴퓨터단층촬영(CT), 자기공명영상(MRI) 등 높은 기술력의 글로벌 프리미엄 장비 일체를 판매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기는 일본 후지필름 (FUJIFILM)이 개발한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 인사이트(DeepInsight)’가 적용됐다.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딥 인사이트 기술은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Electrical noise)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혁신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이러한 혁신 초음파 진단기기를 효율적으로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파트너사와 공유함으로써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혁신의료기기 중심의 국내 초음파 영상진단 시장을 선도해 나갈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과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관련 세부 사항은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화약품의 마시는 종합감기약 '판콜에스' (사진제공 =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종합감기약 ‘판콜에스내복액’이 2023년 감기약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데이터(2023년 전체)에 따르면, 판콜에스는 약 1740만개가 판매되어 34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약 1420억원 규모의 감기약 시장에서 약 24%의 점유율에 달한다. 


최근 가수 싸이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판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판콜에스는 출시 이래 50년 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종합감기약”이라며, “감기약 시장 No.1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판콜은 해열과 진통효과가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종합감기약으로, 일반의약품인 성인용 종합감기약 ‘판콜에스’, 안전상비의약품인 ‘판콜에이’, 어린이용 종합감기약 ‘판콜아이콜드 시럽’ 등 3종으로 구성돼 다. 동화약품 자체 매출 집계 기준으로 판콜 시리즈의 2023년 매출액은 511억원을 달성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아에스티
정관장몰
차병원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국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부광약품
한국다케다제약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휴온스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