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독, 어린이 유산균 ‘컬처렐R 키즈 츄어블’ 출시
  • 김신혜 기자
  • 등록 2020-08-19 10:21:17
  • 수정 2021-06-07 15:48:06
기사수정
  • 일동제약, 제품력 자신 ‘비오비타’ 환불 보장 이벤트

한독의 어린이 유산균 ‘컬처렐R 키즈 츄어블’
◯···한독은 어린이 유산균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컬처렐R은 한독이 2015년부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 DSM의 자회사인 아이헬스(i-Health)로부터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유산균 브랜드다.
 
신제품은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LGGR(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GG) 유산균을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으며 1일 1회 1정으로 50억마리(CFU) 식품의약품안전처 섭취 기준량을 충족한다.
 
LGGR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200여 건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체내 안정성을 확인했다. 신제품은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LGGR 유산균을 사용했다.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은 열과 습기에 강한 알루미늄 PTP로 1정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게 장점이다.
 
성주은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실 이사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은 아이가 거부감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어야 한다”며 “신제품은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처럼 먹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에서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 찜 고객 100명 한정으로 2+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일동제약이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앞세워에 대한 자신감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음달 29일까지 100%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복용 후 불만족 시 제품 잔량이 50% 이상 남았으면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마케팅 판촉의 하나다.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과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최근 제품을 리뉴얼했다. 특히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의 강점을 살리는 한편 균종 및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끌어 올렸다.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소비자층을 확대했다.


양정은 비오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무엇보다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와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착색료·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정백당(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