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배우 윤상현과 키 성장 전문가가 함께 출연하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아이커의 신규 모델이자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세 아이의 가정적인 열정아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윤상현,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아역배우 주예림, 키 성장 전문가인 이수경 박사가 출연했다.
영상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 아이의 숨은 키를 찾아줘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윤상현이 아이의 키를 고민하는 아빠 역할로 등장해 자녀의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아이커 공동연구개발에 참여한 이수경 박사가 등장해 제품 전문성을 강조한다.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키 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어린이 키 성장은 물론 영양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만족도 1위, 농림축산부장관상 수상 등 신뢰도를 높이는 성과를 내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자녀의 키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와 소통하려는 노력의 산물”이라며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갖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