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상호 및 BI 변경 …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소비자 트렌드 반영 제품 개발 주력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의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이 회사는 이너셋 브랜드이미지(BI)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 명칭도 기존 ‘챙김몰’에서 ‘이너셋몰’로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체된 BI는 휴온스그룹의 상징이자 고객과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를 넣었으며 기존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뜻하는 노란색에서 검정·보라색으로 색깔에 변화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에메랄드색을 더해 자연과 녹색 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회사 측은 이번 BI 교체로 이너셋을 이너뷰티 전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너셋몰에서는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휴온스내츄럴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과정부터 제품 기획 스토리,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등을 공개한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품목에 대해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 첫 구매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현수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너셋’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론칭 3주년을 맞아 전격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소비자 트렌드와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인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루스 YT-1’ 등이 개별인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