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유디치과, 소방관과 함께하는 ‘2019 런 히어로 페스티벌’ 후원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9-10-14 19:45:29
  • 수정 2020-09-16 14:56:44
기사수정
  • 대회 참가 장애인 40명 후원 … 구강관리용품 3000개 지원, 재난대응 매뉴얼 3000부 배포
유디치과협회는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이벤트광장에서 열린 ‘2019 런 히어로 페스티벌’을 후원했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주최하고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과 아람비 주관하며, 소방청, 행정안전부, 유디치과협회가 후원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했으며 하프코스, 10Km, 5Km, 5Km가족걷기 등으로 나눠 진행됐다. 참가비는 행사비용을 제외한 금액 모두 중증, 희귀질병을 앓는 소방관을 위해 쓰여진다. 소방인의 축제인 만큼 대회 중 발생 할 수 있는 여러 사고에 대비해 십 여대의 구급차와 안전요원 등이 대회 코스 곳곳에 배치되어 사고 없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유디치과는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장애인 40여 명을 모두 후원했다. 또한 참가자뿐만 아니라 행사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건강 예방 및 관리방법에 대한 상담 및 교육을 진행하고, 평소에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강관리용품 3000개를 후원했다. 이 밖에도 유디치과에서 제작한 재난대응 안전관리메뉴얼 3000부를 함께 배포했다.
 
마라톤대회에 참석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국민들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는 소방관과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뜻 깊은 행사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민을 비롯해 정부가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소방관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며 당부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해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전·현직 소방관 및 소방가족들의 치아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현직 소방관을 비롯해 상이 소방관 및 퇴직 소방관까지 약 6만 여명 이상의 소방공무원은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 병·의원에서 동일한 의료우대 혜택을 받게 되었다. 또한 소방동우회와 협업해 의료기관에 근무하고 있는 사람들의 화재 초기 소화 및 응급조치 요령, 화재 예방활동에 대한 메뉴얼을 제작해 지원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엔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김철종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상임고문, 남궁규 강원도홍천소방서 서장,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 홍준성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단장 등 주요내빈 10여명, 소방관 및 의용소방대원, 일반인 등 약 2000여명이 참석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