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25일부터 오는 5월 19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원 등급별 제품 할인, 제품 증정 등 혜택이 푸짐하다.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하며, 전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바탕으로 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뉴오리진의 브랜드철학은 내 가족에게만큼은 엄선되고 귀중한 것을 주고자 하는 마음과 일맥상통한다. 뉴오리진은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했다.
부쩍 기력이 떨어진 부모님과 은사님을 위한 활력 에너지, 뉴오리진 천수단
천수단은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온 전(全)녹용과, 비무장지대(DMZ) 외곽 전용농장에서 재배한 전(全)홍삼,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등 진귀한 재료를 한 알에 담았다. 뉴오리진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맘앤베이비, 로열 회원들에게 천수단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시댁과 친정 부모님, 은사님께 드릴 선물로 추천한다.
영양은 물론 아이의 입맛까지 고려한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은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농장의 생녹용을 온전히 추출해 영양을 담았다. 비정제당과 과일농축액으로 맛도 좋게 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실제 편식하는 어린이에게도 효과가 있다는 후문이다.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뉴오리진 기획 선물세트, 루테인 & 비타민C 세트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그대로 넣어 원물 본래의 성분을 모두 담아낸 비타민C는 화학부형제를 전혀 쓰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어 잔류 용매 걱정이 없는 뉴오리진의 루테인도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에 적합한 제품이다.
로열클럽 및 맘앤베이비 회원, 전제품 최대 30% 할인 … 일부 품목은 원플러스원 (1+1) 증정
이번 이벤트에서 로열클럽 회원은 기존 20%에 10%를 추가한 총 3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맘앤베이비 회원들은 기존 15%에 10%를 추가한 2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들 회원은 1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받는 1+1 혜택도 받는다. 추가 증정 품목으로는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6년근 전홍삼, 오자(五子)까지 진귀한 활력을 모두 담은 에너지 환 ‘천수단’, 뉴질랜드 전용농장 전(全)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전(全)홍삼의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제품 ‘전녹용홍삼 프리미엄(200g)’, DMZ외곽 전용농장에서 얻은 뿌리·열매·잎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전홍삼인 ‘전홍삼 프리미엄(100g/200g)’,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과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이 함유돼 높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리틀마마 유기농 스파 오일’ 등이 있다.
오프라인 매장서 구입 금액대별로 푸짐한 제품 증정
여성 건강 제품 구매 고객에게 미니 드라이플라워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상큼한 7가지 베리를 함께 담아 생기를 주는 젤리 타입의 ‘디어베리스틱(20개입)’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