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성남시 분당구 한국잡월드에서 ‘건강한 나눔 공동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기로 합의했다.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가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이 캠페인은 유디가 컨설팅하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한국잡월드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한다.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가 운영 중인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 체험실에서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교육하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한국잡월드와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아동·청소년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는 슬로건 아래 한국잡월드, 아가월드, 본아이에프(본죽), 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링코, 지마이다스, 추계예술대 등 총 7개 기업 및 기관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나눔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