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피부 맞춤형 색소침착 치료, ‘토닝솔루션’ 주목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8-05-29 16:19:57
  • 수정 2019-06-18 12:55:21
기사수정
  • 포토나레이저·메디칼 스킨케어 조합 … 미백·보습·수소 토닝 3가지 중 선택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기미와 색소침착 치료로 레이저토닝을 받는 환자가 늘고 있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으려면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게 우선이다. 기미와 색소침착 정도에 따라 맞춤치료가 필요해서다.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토닝솔루션은 포토나레이저와 색소침착을 예방하고, 피부 재생을 돕는 메디칼 스킨케어 등 두 솔루션이 조합돼 시너지 효과를 낸다. 기존 레이저토닝보다 효과가 개선된 세 가지 옵션인 미백토닝, 보습토닝, 수소토닝 중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백토닝은 레이저토닝을 처음받거나,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거나, 기미가 심한 경우에 추천된다. 비타민C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피부 재생 및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  

보습토닝은 래이저토닝을 오랜 기간 받아온 환자의 각질층에 수분을 보충해 색소가 빨리 배출되도록 도와주며, 피부를 진정시킨다.

수소토닝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 피부톤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기미가 생기기 전에 받으면 만족도가 더 높다.

김산 청담아이스피부과 원장은 “포토나레이저는 조사에너지를 낮춰 반복적 치료로 기미가 악화되는 것을 방지, 피부를 맑게 한다며 “균일한 에너지를 조사하므로 피부가 얼룩덜룩해지지 않고, 결과를 예측하기 쉬워 난치성색소 치료에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포토나레이저가 색소를 깨 배출한다면 의학지식을 바탕으로 만든 메디칼 스킨케어는 시술 후 피부를 재생해 색소치료 효과를 배가한다”고 덧붙였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