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CJ헬스케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출시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7-11-01 20:06:04
  • 수정 2018-01-16 18:56:45
기사수정
  • 월계수잎·백년초 등 특허성분 추가 … ‘헛개컨디션’ 대비 50㎖ 증량

CJ헬스케어는 1일 월계수잎·선인장열매(백년초)·자리 복합추출물 등 숙취 증상 개선 성분을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복합추출물은 우수한 혈중 알코올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감소효과가 확인돼 2015년에 숙취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특허를 인정받았다.

컨디션CEO는 이 회사가 1992년에 국내 첫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을 발매하고, 25년간 시장 1위를 지켜온 연구개발(R&D) 노하우를 담아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독보적인 CEO가 되겠다는 취지 아래 개발됐다. ‘헛개컨디션’ 대비 50㎖가 증가한 150㎖의 용량에 금빛 컬러를 활용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 연구진이 쌓아온 R&D 역량을 바탕으로 3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소비자가 직접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 샘플링을 운영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지난달 경기도 이천 연구소 단지에 숙취해소연구센터를 설립했다. 연구 역량을 한데 모아 음료·건강기능식품·의약외품 등 다양한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을 개발해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다. 컨디션CEO는 전국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병당 가격은 1만원이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약 1700억원 규모로 형성돼 있으며, 매년 약 10%씩 성장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