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해독 음료가게 ‘아마겐’ 론칭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7-09-12 22:10:57
  • 수정 2017-11-15 19:43:57
기사수정
  • 착즙음료에 유산균 등 원하는 성분 ‘슈퍼샷’ 추가

동국제약은 기능성음료 가게 브랜드 ‘아마겐’(AMAGEN)을 론칭하고, 인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1호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아마겐 주스는 디톡스(detox)·클렌즈(cleanse) 등 해독 기능을 강조한 생과일·야채 착즙음료에 취향에 따라 ‘슈퍼샷(super shot)’ 성분을 현장에서 추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됐다. 슈퍼샷으로 △유산균 △고함량 아미노산 △녹차추출물 △치커리 식이섬유 △피쉬콜라겐 △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등을 첨가할 수 있다. 소화기가 약하거나, 체중감량이 어렵거나,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사람에게 유용하다.

이 회사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신선한 과일과 채소뿐 아니라 아미노산·유산균·비타민 등을 음료와 함께 혼합해 마실 수 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된다”고 말했다. 이어 “착즙음료에 유산균을 더한 ‘매일주스’, 유산균과 슈퍼샷을 추가한 ‘슈퍼샷주스’가 인기”라고 덧붙였다.

아마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샷주스 중 고함량 아미노산과 사과·파인애플·자몽을 함유한 ‘에너지업’, 유산균과 오렌지·레몬·파인애플·사과를 함유한 ‘스칼렛’을 10% 할인 판매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