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밥미키’가 지난 23일 동덕여대 신입생 환영회 행사에 공식 초청받아 다양한 행사로 재학생 및 신입생의 눈길을 끌었다.
밥미키는 최근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색조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참신하고 풍부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쉬운 포인트 메이크업을 돕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에서는 유명 왕홍이자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포니’가 밥미키 제품의 우수성을 자신들의 웨이보에 직접 알리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동덕여대 총학생회는 밥미키를 이용한 ‘신입생 메이크업’, ‘새싹 메이크업’ 등을 소개했다. 신입생의 풋풋함을 강조할 수 있는 제품 활용법이 소개된 가운데 자신의 속눈썹 타입에 맞는 마스카라 솔을 선택할 수 있는 ‘밥미키 뉴웨어 마스카라’가 각별히 호응을 얻었다.
동덕여대 총학생회장은 “화장을 처음하는 친구들은 자칫 과욕을 부려 메이크업에서 ‘오버’하는 게 사실”이라며 “새내기다운 풋풋함을 강조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컬러 라인업이 잘 구성된 브랜드를 찾아 신입생들에게 실질적인 메이크업 팁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밥미키는 이제 막 10대를 벗어나는 친구들에게 가장 잘 맞는 브랜드여서 초청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밥미키코스메틱 홍보담당자는 “국내 여대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동덕여대에 초청받은 점만으로도 감사하다”며 “ ‘쉬운 메이크업’, ‘깔끔한 발색’ 등 밥미키의 장점을 많은 학우들이 알아준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