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는 이달부터 tvN, Mnet 등 주요 케이블채널에 ‘새싹보리차’의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Mnet 소년24에서 MVP유닛으로 선정된 ‘옐로우(로운, 진석, 홍인, 성환, 재민, 창민)’ 멤버가 새싹보리차 첫 CF 모델로 활약했다.
이번 CF에는 ‘15㎝의 순수함’이라는 제품 이미지와 연결해 ‘소년의 순수함을 닮은 차’를 콘셉트로 해맑은 아이에서 아이돌그룹 소년24의 MVP로 자라나는 소년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동요 ‘새싹들이다’를 배경음악으로 시작되는 CF는 15㎝ 보리새싹이 새싹보리차로 태어나듯 어린이들이 소년24의 MVP로 멋있게 탄생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CJ헬스케어 헬스&뷰티 마케팅팀장은 “새싹보리차와 소년24 유닛 옐로우가 갖고 있는 이미지를 결합해 새싹보리차의 순수함을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며 “이번 CF 론칭을 시작으로 새싹보리차의 주요 타깃인 여성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싹보리차는 15㎝ 정도 자란 100% 국산 보리새싹으로 만든 0칼로리 즉석 차음료(Ready To Drink, RTD)다. 무색소, 무설탕, 무카페인 제품으로 물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