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정운경 셀파크피부과 원장, 엘란쎄 필러 아시아자문위원 위촉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6-08-09 19:02:12
  • 수정 2016-08-21 16:09:15
기사수정
  • 한국 대표로 유일하게 선정 … 피부개선 위주로 쓰이는 서양 문화권에 ‘컨투어링 기법’ 소개

정운경 셀파크피부과 대표원장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아시아자문위원으로 대만에 초청받아 강연 및 미팅을 진행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행사에 정 원장은 유일한 한국 위원으로 참가했다. 그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아시아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자리에서 정 원장은 호주, 말레이시아, 프랑스, 이탈리아,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각국을 대표하는 의사들과 시술 경험 및 방법을 공유했다.

정 원장은 엘란쎄 필러를 이용한 컨투어링 기법(비절개윤곽수술)으로 얼굴형을 개선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엘란쎄는 일시적으로 피부의 볼륨을 채워주는 일반 필러와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속 콜라겐을 생성시켜 볼륨이 필요한 부위를 채워주는 콜라겐 생성촉진제다.

엘란쎄 시술은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다만 피부가 울퉁불퉁해질 우려가 있어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받아야 한다.

정 원장은 “엘란쎄는 서양 문화권에서 주로 안티에이징 목적으로 활용된 반면 한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컨투어링기법(비절개윤곽수술)이 화제를 끌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노하우와 시술방법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이어 “컨투어링 시술은 의료진의 숙련도와 미적 감각에 따라 환자의 만족도가 큰 차이를 보이는 시술인 만큼 집도의의 풍부한 경험이 필수 요소”라고 강조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