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종근당건강, 건기식 이너뷰티 브랜드 ‘걸 크러시’ 론칭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6-07-25 18:09:54
  • 수정 2016-07-26 18:43:17
기사수정
  • 체지방관리 ‘그린라이트’·피부관리 ‘핑크스타’ 출시 … 20~30대 여성 타깃

종근당건강은 최근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걸 크러시’(Girl Crush)를 론칭하면서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와 피부 관리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핑크스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걸 크러시는 ‘여성(girl)’과 ‘반하다(crush on)’가 결합된 신조어로 20~30대 여성을 겨냥했다. 이 회사는 20~30대 여성의 롤모델을 반영한 캐릭터 ‘크러시 언니’로 여성의 마음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열매추출물(HCA)을 함유했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내장지방 및 피하지방의 감소 효과를 인정받았다.

걸 크러시 핑크스타는 2중 기능성 콜라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두 제품은 모두 파우더 형태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물에 타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파인애플, 자몽, 레몬, 베리류 등 과일과 유기농 채소를 부원료로 함유했다. 직접 갈아마신 듯한 신선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한 잔에 55㎉로 칼로리 부담이 낮아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걸 크러시 2016년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걸 크러시 2종을 비롯해 크러시 언니 캐릭터를 활용한 스티커, 마그넷, 보틀, 이너뷰티 관리 포스터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상적인 여성상인 ‘크러시 언니’ 캐릭터로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알릴 것”이라며 “이너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걸 크러시 제품으로 이어지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