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는 고객만족 가치 실천과 환자중심적 진료문화 정착을 위해 5일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된 CS비전은 ‘환자와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제공’으로 경영진과 CS리더들은 ‘E-MISO’의 실천을 다짐했다.
‘E-MISO’는 공감(Empathy), 예의(Manner), 혁신(Innovation), 미소(Smile), 주인의식(Owner spirit)의 앞 글자에서 따온 것으로 ‘공감하는 마음으로 예의는 지키고 생각은 깨워 자연스레 미소짓게 만드는 이화의료원의 주인으로 E-MISO를 실천합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새 CS비전을 통해 전인적인 진료와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전 선포식엔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