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이비케이랩, 아로니아베리 고농축 항산화제품 ‘하트베리정’ 출시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5-12-10 16:00:24
  • 수정 2015-12-15 08:26:24
기사수정
  • 폴란드산 야생 열매 사용 … 기존 분말제품보다 영양소 흡수율 500배 높아

제이비케이랩의 아로니아베리 고농축 항산화제품 ‘하트베리정’

제이비케이랩(JBKLAB, 대표 장봉근)은 최근 초강력 항산화 제품 ‘하트베리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폴란드산 100% 야생 아로니아베리 열매를 사용한 건강식품으로 국내 최초로 85브릭스(Brix)로 초고농축해 만들어졌다.

하트베리정은 국가공인기관인 환경자원분석인증센터의 320가지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했다. 제이비케이랩이 보유한 아로니아베리 추출·발효·농축 제조기술 및 조성물 특허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아로니아베리 유효성분(ABF)을 표준화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이 회사 장봉근 대표는 “하트베리정은 분말 제품에 비해 영양소 흡수율이 약 500배 높으며 비가열 압착 추출 후 효소처리와 저온진공 농축을 거쳐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다”며 “천연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하고 원액 기준으로 아사이베리의 91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초강력 항산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이비케이랩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물질을 기반으로 각종 종양 및 만성질병에 대한 치유물질과 자연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연구개발(R&D) 기업이다. 2002년 유럽의 약용식물인 아로니아베리를 아시아 최초로 도입해 14년간 보급에 앞장섰다. 야생 아로니아베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인 ABF(C3G복합체)의 항산화, 면역, 해독 등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개별인정 허가절차를 밟고 있다. 경희대 천연물의약소재개발 및 표준화지원 사업단(QBDC)과 공동으로 항암 및 항지방간 관련 신약도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는 17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트베리정을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