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로비마게 플러스’ 출시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5-07-29 15:05:49
  • 수정 2015-07-30 16:12:57
기사수정
  • LP299V, 유산균 장점막 부착력 강화해 생존율 향상 … 북유럽 최대 관련 시장 판매 1위

동국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로비마게 플러스’

동국제약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비마게’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프로비마게 플러스(PROBI MAGE+)’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웨덴 프로비(Probi)가 개발한 ‘LP299V’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함유하고 있다. 발매 1년만에 북유럽 프로바이오틱스 최대시장인 스웨덴에서 판매 1위(시장점유율 약 40%)를 기록했다.

LP299V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중 세계 최다 임상연구 사례를 통해 효과가 입증됐다. ‘만노스 결합’ 기술로 유산균의 장 점막 부착력을 강화시켜 생존율을 향상시켰다. 복통, 배변 잔존감, 복부팽창, 과다 배변횟수, 장내가스 발생 등 증상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무설탕, 무인공향, 무색소로 첨가물을 최소화해 누구나 복용할 수 있다.

프로비마게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LP299V 100억마리 외에 장 기능을 강화해 주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R-11ND 균주 10억마리를 추가로 넣었다. 동국제약은 프로비와 업무제휴를 통해 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 2주만에 1차 판매물량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프로비마게 플러스는 40여편의 논문 및 임상연구, 국제특허 등으로 효능과 효과를 입증받았다”며 “여름철 장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병당 30캡슐(1개월분) 단위로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