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치유 철학 전파, 고객별 맞춤 건강관리 맡아 … 사전문의 후 참석
장봉근아로니아 로고
장봉근아로니아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제1회 ‘힐코’ 자격 취득 교육을 실시한다. 힐코는 힐링 코디네이션 파트너(Healing Coordination Partner)의 줄임말로 고객의 건강을 도와주는 건강파트너를 일컫는다. 단순히 건강식품 판매자로서의 역할보다 자연치유 철학을 전파하고, 고객별 맞춤 건강관리에 집중한다.
이 회사는 2002년 한국 및 아시아 최초로 아로니아베리를 도입해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연구·개발 선구기업이다. 아로니아베리와 관련한 특허, 상표, 임상보고서, 논문 등 수만 건의 지적재산권과 저작권 및 초상권을 소유하고 있다.
각종 질병 발생원인, 자연치유 원리, 자연치유력(소화·해독·혈류·면역시스템), 자연치유 물질·프로그램 등의 교육이 끝나면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발부한다. 자격증 소지자는 장봉근아로니아의 건강상담사로 활동할 수 있다.
장봉근아로니아는 현존 최고의 항산화물질이자 혈관줄기세포 활성화 물질로 꼽히는 아로니아베리를 널리 보급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지역 대리점 모집에 나선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위축된 국내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오는 8월말까지 대리점 계약 초도비용 및 보증금 할인 등 혜택을 부여한다. 힐코 자격 취득 교육은 반드시 사전문의 후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2)538-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