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수능생 코성형, 재수술 두렵다면 ‘베이코’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4-11-12 16:20:17
  • 수정 2015-01-06 21:43:25
기사수정
  • ‘스캐폴더’ 삽입해 영구적 효과 … 부분마취 후 거울보며 시술, 원하는 모양으로 디자인

이원재 베이글365의원 원장

하루 앞으로 다가온 수능시험이 끝남과 동시에 성형외과가 바빠지기 시작한다. 수험생은 물론 2015년 상반기 취업을 노리는 ‘취준생’들이 눈·코 성형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아다니며 ‘병원투어’에 나서기 때문이다. 한 설문조사에선 수험생의 과반수 이상이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일로 ‘눈·코 성형수술 받기’를 꼽았다.

특히 코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해 전체적인 이미지의 균형과 조화를 이룬다. 코성형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분야다. 가격만 보고 무분별하게 수술받으면 재수술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어떤 시술이 자신에게 가장 좋을지 알아본 뒤 시술받아야 후회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코성형은 크게 △보형물성형 △코필러 △스캐폴더 성형으로 나뉜다. 이 가운데 베이글365의원에서 개발한 스캐폴더 방식의 ‘베이코성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코수술은 한번 시술로 영구적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다만 시술 후 보형물 비침현상 및 염증이 나타나거나, 코 부위가 감염되면 결국 보형물을 제거하거나 재수술을 받아야 한다. 절개방식으로 이뤄지는 만큼 재수술 부담이 크다.

코필러는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비용에 주사 시술로 이뤄져 흉터의 우려가 없다. 성형한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필러제를 녹이는 주사로 이를 제거한 뒤 다시 모양을 잡아주면 된다. 하지만 필러는 유지기간이 짧아 반복적으로 시술받아야 한다. 시술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옆으로 퍼지는 것도 단점이다. 간혹 시술 후 필러 입자가 혈관을 막아 피부괴사 및 실명 등을 초래할 우려가 있어 유의해야 한다.

베이코는 녹지 않는 스캐폴더 성분을 이용해 코수술처럼 한번 시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늘로 시술하므로 절개하거나 흉터가 지지 않는다. 스캐폴더를 추가로 삽입할 수 있고, 제거할 때 절개할 필요가 없어 재시술 부담도 적다.

또 부기나 멍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받지 않는다. 거울을 보면서 자신이 원하는 코 모양을 살리며 시술하는 게 장점이다. 

이원재 베이글365의원 원장은 “코성형은 코필러, 코수술, 스캐폴더 성형 등 방법이 다양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며 “스캐폴더를 이용한 기존 코성형으로 미스코·하이코 성형 등이 있지만 녹는실로 이뤄져 유지기간이 한정적인 게 단점”이라고 말했다.

베이코는 ‘2014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코성형 부문’, ‘2014 신뢰받는 일류브랜드대상’, ‘2014 대한민국 메디컬 의료혁신 코성형분야’ 등을 수상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베이글365의원 관계자는 “2015년도 수능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수능 수험표를 지참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