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CJ ‘헛개컨디션’, 베트남 숙취 잡으러 간다
  • 현정석 기자
  • 등록 2014-06-16 22:10:29
  • 수정 2019-08-23 13:38:24
기사수정
  • 최근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서 숙취해소음료로 등장, 글로벌 브랜드 탄력받아

CJ헬스케어의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

CJ헬스케어의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이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 국민들의 숙취 해결사로 나선다.이 회사는 16일 ‘헛개컨디션’ 이 베트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최근 월드 스타 싸이의 ‘행오버’(Hangover: 숙취) 뮤직비디오에 숙취해소 음료로 등장해 글로벌 브랜드로 등극한 이 제품은 싸이 효과를 등에 업고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 시장에서도 ‘숙취해소에는 헛개컨디션’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5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올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거점국가에 연이어 진출하며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트남은 2013년 인구수 9000만 명을 돌파하며 세계에서 14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로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아시아 국가 중 일본, 중국 다음으로 맥주 소비량이 많은 국가로, 헛개컨디션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주요 거점 국가로 거론돼왔다.

이 제품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호치민, 하노이 등 주요 도시에서 론칭쇼를 개최하는 한편 공격적인 시음행사를 진행하여 베트남에 새로운 숙취해소 문화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CJ오쇼핑과 베트남 1위 케이블TV 회사인 ‘SCTV’가 합작 투자해 설립한 현지 홈쇼핑 전문 방송국 ‘SCJ’를 통해 안방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으로, 베트남 시장에서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곽달원 대표는 “중국, 일본에 이은 베트남 시장 진출로 우리나라 대표 숙취해소음료인 헛개컨디션이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는 기반을 다졌다”며 “향후 아시아를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을 지속 추진해 전세계에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헛개컨디션은 일본 진출 때와 같이 75ML로 제작됐으며 베트남의 주류 음료 유통 전문업체를 통해 약국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