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LG,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4-02-17 11:53:22
  • 수정 2016-02-25 19:16:47
기사수정
  • 5종 복합 유산균, 치커리추출물 등 함유 … 장내 유익균·유해균 균형, 면역세포 활성 유도

LG생명과학의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LG생명과학은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100억마리의 다섯 가지 복합 유산균을 담은 이 제품은 요구르트맛 분말 형태로 1포씩 포장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보조성분으로 치커리뿌리 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fructooligosaccharide), 비타민C, 비타민B2, 엽산 등이 들어있어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자일리톨이 함유돼 복용 시 상쾌한 느낌을 준다.

보통 유산균이라 부르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아토피를 앓거나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까지의 장 건강을 지켜준다.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변비·소화불량 등 장 문제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관리해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1일 1포, 물 없이 씹거나 녹여서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1개월 섭취분 기준 소비자가격은 2만5000원이다. 리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