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건강사랑, ‘제18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3-12-20 16:38:22
  • 수정 2013-12-23 15:44:05
기사수정
  •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 도입해 공정거래위원회 CCMS인증 획득 … 2012년 재인증

이혜연 건강사랑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제18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건강사랑은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8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통해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소비자의 불만예방과 신속한 사후구제의 필요성을 인식해 2010년 5월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을 도입했으며, 같은 해 12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S인증을 받았다.

2012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재인증받았으며, 이를 통한 CCM시스템 구축,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 지속 개선, 교육활동 등을 강화하고 있다.

2000년에 설립된 건강사랑은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알파12진’ 등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효소생식본’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한 건기식 전문업체다. 이 회사의 ‘석류농축액’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청과 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1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해연 건강사랑 대표이사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진심 어린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996년부터 정부기념일로 지정된 소비자의 날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및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며,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하는 정부기관·시민단체·기업·개인 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