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고혈압 동맥경화에 좋은 ‘장봉근아로니아 하트런 C3G농축액’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3-11-13 13:37:45
  • 수정 2013-11-15 19:09:43
기사수정
  • 삼성서울병원 의료진의 동물실험 통해 효과 입증한 아로니아베리 추출물 함유

JBK자연의학연구소(원장 장봉근)의 항산화 기능 베리류 복합 혈관기능 개선 건강식품 ‘장봉근아로니아 하트런 C3G농축액’

JBK자연의학연구소(원장 장봉근)은 베리류 추출 항산화기능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혈관건강에 초점을 맞춘 ‘장봉근아로니아 하트런 C3G농축액’을 13일 시판했다.

이 제품은 장봉근 약사가 개발하고 삼성서울병원에서 동물실험을 거쳐 고혈압 및 동맥경화의 예방과 치료효과를 입증한 ‘아로니아 C3G’복합체 특허물질을 바탕으로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 엘더베리를 추가해 맛과 기능성을 높였다.

아로니아 C3G(Cyanidin-O-3-Glycoside) 복합체는 북미 원산으로 동유럽에서 상업적으로 대량 재배되고 아로니아베리 추출물 중 일부로 안토시아닌(Anthocyanin) 항산화 배당체 계열 중 가장 강한 항산화 효능을 가진 분획이다. 여러 베리류 중 아로니아베리는 블루베리의 5~25배, 아사이베리의 10~30배, 크랜베리의 10배, 라즈베리의 20배, 포도의 80배에 해당하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연구돼 있다. 아로니아 C3G는 강력한 항산화효과로 혈관기능 및 혈당조절능력을 개선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일성분으로는 녹차 성분 중 하나인 카테킨·클로르겐산, 베타카로틴, 라이코펜, 루테인 등 항산화물질이 다량 들어 있다.제품은 진한 적자색의 농축액으로 500㎖들이 4병이 한세트로 구성돼 있다. 하루 1~2회, 한번에 25㎖를 그대로 또는 생수·요구르트·주스에 타서 마시면 된다.

연구소 측은 비료와 농약없이 100% 풍천농법으로 재배한 아로니아 열매만을 원료로 사용했고, 아로니아농축액의 농도가 90.68%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전국 200여개 병의원·한의원·약국에서 만성피로, 당뇨병, 암, 심혈관질환, 발기부전, 노화방지 목적으로 추천되고 있는 보완대체의학 제품으로 의약품 제조에 준하는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