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순금 규림한의원 잠실점 원장, 한방 해독·동안침·성형요법·피부관리·자궁기능개선 등 집중 강의
조순금 규림 한의원 잠실점 원장이 1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한방 성형 및 피부미용 등 안티에이징 기법을 백화점 고객 주민에게 설명하고 있다.
안티에이징 전문 규림한의원은 지난 12일 오후 1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STYLE 홀에서 ‘늙고 싶지 않은 여자, 몸을 힐링하다’를 주제로 다이어트, 피부관리, 한방성형, 여성질환 등 여성들이 관심 갖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강의했다.
30여명이 찾아온 이날 세미나에는 조순금 규림한의원 잠실점 원장이 다이어트와 노화방지를 통한 동안(童顔) 유지, 자궁건강에 대해 중점적으로 이야기했다. 특히 다이어트에서 식단관리가 운동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해독-정화-대사촉진-체중유지의 다이어트 시스템을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각 피부층에 따른 노화현상을 분석하고 ‘동안침’ 시술의 효과와 지속성, 안전성 등을 소개하면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자궁의 기능을 개선하는 방법도 설명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은 강의 후 열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규림한의원의 감비차와 오미자차를 마시며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규림한의원은 한방미용 분야에서 16년 동안 꾸준히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정기적으로 무료건강강좌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