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가 간기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혈행 개선을 도와주는 획기적이고 효과적인 종합영양 건강식품 ‘트리플액션 프리미엄’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오메가3 지방산이 주성분이며 고함량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가족용 대표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간의 해독 기능을 돕고 간 조직의 재생을 촉진하는데 효과적이다. 혈관 건강이 중요한 현대인에게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은 청정지역의 신선한 정제 어유만 사용해 순도와 함량이 높다. 면역 성분인 아연, 에너지대사를 촉진하는 비타민 B군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제품 하나로 종합적인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성장기 청소년·수험생, 직장인, 다이어트 중인 여성·임산부, 중·장·노년층에서 누구에게나 효과적”이라며 “특히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건강관리에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오는 28일 오전 6시 50분 CJ오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며 8개월 분량인 335㎎짜리 캡슐 60개를 8병에 담아 21만6000원에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전철민 CJ오쇼핑 블랙모어스 MD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호주보다 앞서 한국에 처음으로 내놓는다”며 “환절기에 온 가족 건강식품으로 제격이며,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첫 방송에 많은 시청을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블랙모어스는 호주에서 판매고 1위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80년 역사를 자랑한다. ‘건강은 자연에서 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20억원씩 투자해 호주 서던크로스(Southern Cross)대학교, 병원, 연구소에서 자연식품연구 전문가들이 다양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