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식품
CJ제일제당, 5가지 컬러 담은 ‘H.O.P.E. 슈퍼푸드’ 리뉴얼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3-02-22 15:52:57
  • 수정 2019-08-23 13:32:46
기사수정
  • 카테킨, 플라보놀,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라이코펜 등 함유 … 23가지 비타민·미네랄 충족

영양균형, 항산화, 눈 건강, 피부건강, 두뇌건강, 혈행건강, 체지방감소 효과를 표방한 CJ제일제당의 ‘H.O.P.E. 슈퍼푸드’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는 다채로운 리얼푸드의 영양을 한번에 담은 ‘슈퍼이팅’ 건강기능 식품 ‘H.O.P.E. 슈퍼푸드’를 오는 26일 오전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리뉴얼 론칭한다. 작년 5월 홈쇼핑 론칭 이후 주부들 사이에서 항산화 건강식품으로 입소문을 탄 H.O.P.E. 슈퍼푸드는 인기에 힘입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H.O.P.E. 슈퍼푸드 업그레이드 제품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중 식물 영양이 풍부한 5가지 컬러의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베리, 통귀리, 과류를 엄선해 껍질 째 통째로 갈아 담았다. 식물의 컬러풀한 에너지인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 중 카테킨, 플라보놀,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라이코펜을 5가지 컬러에 맞춰 함유시켰다.
식약청 일일 섭취권장량에 맞춘 23가지 비타민·미네랄까지도 충족해 최적의 영양균형, 항산화, 눈 건강, 피부건강, 두뇌건강, 혈행건강,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의 공동 개발자인 여에스더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몸에 유해산소가 쌓이면 눈, 피부, 혈행, 장기, 두뇌 등에 건강 이상이 생길 수 있어 항산화를 위한 5가지 컬러푸드를 매일 매일 꾸준히 챙겨먹으며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H.O.P.E. 슈퍼푸드는 배추, 무, 양파 등 흰색 채소의 섭취가 32.9%로 편중된 한국 사람들의 편식 습관을 보완해주는 균형 잡힌 건강기능식품으로 현대인의 완벽한 영양 건강을 추구하는 이른바 ‘슈퍼이팅’ 제품이다. 슈퍼이팅은 개념은 식품 한 가지가 가진 효능보다 다양한 식품 영양소의 총체적인 구성에 집중해 스트레스해소, 면역강화, 활력증진 등을 추구하는 신개념 영양 섭취 방법으로 영국의 영양컨설턴트 이안 마버가 고안해 세계적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장은 “다섯 가지 컬러푸드를 음식으로 골고루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H.O.P.E. 슈퍼푸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