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바이로메드,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무르핀’ 출시
  • 홍은기 기자
  • 등록 2013-01-10 11:30:52
  • 수정 2013-01-10 17:56:46
기사수정
  • 관절구성 MSM, 콜라겐 성분 함유… 관절 영양공급, 운동기능 개선 도움

관절건강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무르핀’

혁신형 제약기업 바이로메드는 관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무르핀’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능성 원료 ‘옵티엠에스엠’(Opti MSM)과 10가지 식물의 복합추출물(유코믹스)이 함유됐다. 
옵티MSM은 미국 버그스톰(Bergstrom)사가 제조한 99.8% 이상의 고순도 MSM를 함유하고 있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이유황 성분으로 관절, 뼈, 피부, 머리카락 등 인체의 주요조직 형성에 관여하고 관절연골을 구성하는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이다. 이 물질은 무릎관절이 불편한 환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통증, 운동기능, 삶의 질 등 관절건강 관련지표에 대한 뚜렷한 개선효과가 나타났다. 유코믹스는 속단 등 10가지 식물의 복합추출물 분말로 바이로메드가 자체 개발한 물질로 관절의 불편함을 개선한다. 
김선희 바이로메드 박사는 “무르핀은 관절의 구성성분 제공, 관절기능의 불편함 개선, 관절에 충분한 영양공급 등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등 식품첨가물 사용을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관절건강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평상시에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충분한 식생활을 하면서 신체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무르핀은 관절질환 예방 및 관리에 필요한 중장년 및 노년층을 비롯해 관절건강에 무리가 가는 과도한 신체활동을 하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나 온라인쇼핑몰( www.cure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