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중외제약, 2년 효과 지속 필러 ‘엘란쎄’ 출시
  • 정기욱 기자
  • 등록 2012-12-05 12:29:57
  • 수정 2012-12-07 19:19:52
기사수정
  • 기존 히알우론산 필러 비해 최대 4배 이상 지속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새로운 개념의 필러가 출시됐다. JW중외제약은 피부주름 개선과 얼굴윤곽 성형에 사용되는 필러 제형의 바이오 스티뮬레이터(Bio-stimulator)인 ‘엘란쎄’(ELLANSE)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엘란쎄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가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폴리카프로락톤(PCL, Poly-caprolactone) 성분을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아 주름, 얼굴 윤곽 등을 개선하는데 사용하는 제품으로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국내 미용 성형시장에서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필러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자연스러워지고 기존 히알우론산 필러에 비해 최대 4배 이상의 볼륨 증가효과를 지속시켜 팔자주름 개선 수술, 융비술 등 안면윤곽 개선에 활용될 수 있다.
이 회사는 지난 9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판매 승인을 받은 후 사업부를 구성하고 전문의를 통해 임상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프리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왔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엘란쎄는 지난해 미국의 대표적인 리서치 업체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제정한 올해의 필러상(Dermal Filler Innovation of the Year Award)을 수상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필러 시술이 많은 피부·성형미용 시장에서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엘란쎄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니콜라우(P. Nicolau) 프랑스 생 루이대 교수, 디 멜로(F. De Melo) 두바이 이스테티카클리닉(Aesthetica Clinic) 박사, 이경호 이경호성형외과 원장, 박병순 셀파크 리더스피부과 원장 등을 연자로 초청해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론칭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엘란쎄_200.jpg

JW중외제약이 출시한 신개념 바이오 필러 ‘엘란쎄’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