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식음료 패키징 기업인 테트라팩코리아와 함께 오는 10월 8~21일 ‘두유타임! 러브프로젝트’ 이벤트에 참가할 예비신혼 부부 9쌍과 프로포즈 이벤트에 참가할 1쌍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됐던 ‘나를 채우는 1분, 두유타임!’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건강한 사랑을 이룰 수 있도록 헬시·다이어트·뷰티 두유타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각 프로그램당 3쌍을 선정해 결혼식 날 최고의 신랑·신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헬시 두유타임 프로그램은 근육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와 함께 스타 트레이너 임종필 강사의 1대1 헬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다이어트 두유타임 프로그램은 여배우들이 즐겨 찾는 유명 요가수련장의 강습권과 함께 2주일 분의 두유 다이어트 도시락을 제공한다. 뷰티 두유타임 프로그램에서는 고급 에스테틱에서 동안 관리를 위한 피부관리 서비스 및 두유팩을 이용한 피부 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결혼식을 선사하고 싶어 마련한 행사”라며 “신경 쓸 일이 많은 예비 신혼부부가 조금이라도 걱정을 덜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최고의 신랑 신부가 되는 기쁨을 누려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