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소셜벤처 딜라이트, 보청기 보상할인판매 프로모션
  • 홍은기 기자
  • 등록 2012-08-08 11:16:42
  • 수정 2016-02-10 13:42:11
기사수정
  • 사용기간·제조사·기종 상관없이 ‘헌 보청기’ 주면 ‘새 보청기’ 30만원 할인
소셜벤처 ‘딜라이트’는 기존 사용하던 보청기를 가져오는 모든 고객에게 딜라이트 맞춤형 보청기 구입 시 3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할인이벤트는 가정 내 지출이 많아지는 여름휴가철에 소홀해질 수 있는 청력관리를 돕고자 7월부터 진행된 행사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이달 말까지 연장됐다. 보청기 제품, 제조사, 기종, 사용기간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보청기를 가져오면 딜라이트 맞춤형 보청기 구입 시 3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딜라이트는 새로운 보청기에 적응기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사후 관리 프로그램인 ‘해피콜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딜라이트 보청기 구매 후 한 달 간 보청기 사용법과 적응을 돕기 위한 무료 전화 관리 프로그램으로 보청기 실사용자인 부모님 등과 떨어져 거주하는 보호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정현 딜라이트 대표는 “본인의 청력에 맞지 않거나 고장 등으로 수명이 다한 보청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시 난청이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며 “보청기 교체주기인 5년이 지났음에도 보청기 구매에 대한 가격부담으로 교체하지 못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에 새로운 고품질의 보청기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난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적 가치창출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1년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했고, 2010년 설립 이래 가톨릭 사회복지회, 신내동 성당, 용인정신병원 등 200여개의 보청기를 지원중이다. 현재 지자체 및 사회적 기업들과의 연계 사업도 계획하고 있다. 
딜라이트는 표준화,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시장가 대비 70~50%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는 청년 스타터 기업으로 적정기술개발을 통해 표준형 보청기 특허, 중소기업청 핵심기술부문 금상, 노동부 소셜벤쳐대회 대상 등을 받았다. 현재 영등포, 강동, 강북, 부평, 부천, 분당, 수원, 대전, 부산 등 전국 총 9개의 직영점을 구축하고 있고 이달 중 광주 및 대구지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전 광역시에 직영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니즈앤씨즈]소셜벤처 딜라이트 보상판매 이벤트 관련 이미지_0807.jp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