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은 성장호르몬 치료제 ‘지노트로핀’(성분명 소마트로핀) 투여 환자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투여 일정 및 용량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 ‘성장일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이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 성장일기는 지노트로핀을 처방받은 환자에게 보다 나은 성장호르몬 치료제 투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치료 순응도는 성장호르몬 치료 환자에서 성장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로, 성장일기는 환자들이 성장호르몬 치료 과정에서 더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치료 순응도에 기여하기 위해 제작됐다.
성장일기 채널은 지노트로핀을 처방받은 환자에게 의료진 및 녹십자 운영 자가주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안내되며, 처방받은 제품 및 제품상자의 바코드 인식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채널에서는 △투여 일정 △나의 성장몬 △자가주사 사용방법 △소모품 신청하기 △자가주사영상 등 알림 톡 발송을 통해 환자의 투여 일정을 관리하고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소모품 신청까지 가능한 올인원 케어를 선보인다.
강민희 한국화이자제약 전무는 “한국화이자제약은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치료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뿐만 아니라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김성주와 안정환 콤비를 모델로 한 ‘판시딜’ 신규 TV-CF를 방송했다. 이번 TV-CF는 탈모로 고민할 때 가장 먼저 포털사이트나 온라인에서 증상 등의 정보를 검색해 본다는 점에 착안해, ‘탈모 고민 검색’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신규 광고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은 “탈모 고민 찾아보시나요?”라는 질문에 “찾을 필요 있나요? 판시딜이 있는데”라며 탈모 고민에 판시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덜 빠지니까, 많이 찾죠”, “굵어지니까, 계속 찾죠”, “풍성해지니까, 10년 연속 판매 1위”라는 멘트로 판시딜의 효능과 소비자 구매 행동을 연결해 효과적인 탈모 솔루션으로 판시딜을 제시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뿐만 아니라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자들의 탈모 고민에도 효과적임을 기존 CF보다 강조해 표현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판시딜 모델로서 7년차인 김성주와, 안정환 콤비의 노련함과 케미를 십분 활용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판시딜의 효능을 속도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탈모 증상이 있다면 방치하거나 탈모 샴푸, 식이요법만으로 관리하기보다 초기부터 판시딜과 같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으며,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게 된다.
국내에서 시행된 약용효모 복합제제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복용자의 79%가 모발이 굵어졌으며 빠지는 모발의 수가 45% 감소하고 전체 모발 수는 12%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세 번 1캡슐씩 3~6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회식 자리에서 내일의 숙취 걱정을 모닝케어로 해결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시완이 등장해 ‘모닝케어를 눌러, 따! 환과 액상을 바로 마신다’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제품 상단부를 눌러 환과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는 이중 제형 숙취해소제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 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됐다.
제품은 목 넘김이 편한 소형 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RSE-α)이 함유된 액상 100㎖로 구성됐다. 맛은 달콤한 배 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두 가지가 있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으며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진 임시완을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새 얼굴로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제품의 음용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술자리에서 다음 날 숙취가 걱정된다면 환과 액상을 한번에 마시는 혁신적인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푸디언스가 추석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추석을 맞아 제품을 할인가에 공급하는 ‘이너셋 추석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온스푸디언스 자사몰인 이너셋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건강대전'에서는 일반 영양제 4종(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멀티비타민, 스트레스 엘 테아닌)을, '홍삼대전'에서는 홍삼4종(더진한 홍삼젤리스틱, 홍삼100스틱, 진홍삼정24데일리, 데일리 홍삼력 6년근)이 구성됐다.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2000원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수용성 커큐민' 제품을 증정한다.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결제할 경우 당일 출고를 보장하는 시스템도 진행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올 추석 선물 트렌드인 실속과 실용에 맞춰 꼭 필요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치약형 잇몸약 ‘광동치올페이스트’ 브랜드 웹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 웹페이지에서는 히노키티올 단일성분 광동치올페이스트 성분·효능효과를 체계적으로 소개한다. 제품 특장점, 일반 치약과 병행 사용법을 비롯해 천연물 유래 주성분의 효능과 근거가 되는 학술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판매약국 매칭 서비스’를 운영한다. 거주지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광동치올페이스트 브랜드 페이지는 모바일과 PC로 접속할 수 있다.
히노키티올은 편백나무에서 발견된 성분으로 항산화·항염증·항균·항바이러스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동치올페이스트는 치은염(잇몸염)·사랑니주위염 및 치조(이틀)농루와 같은 치주질환뿐 아니라, 구내염·설염(혀염)·입술염(구순염) 등 광범위한 구강 질환에 사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잇몸 건강에 신경쓰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광동치올페이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고객들이 제품력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