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출시 1년 만에 340만병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과 1포당 1개의 100% 유기농 레몬즙을 담은 2차 완판 대란템 ‘마이핏 레몬즙’을 비롯해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25종 전 품목과,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 ‘엘리나C 플러스’, ‘이지스마트’ 숙취해소제 등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6만원 상당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달 10일과 12일 추석선물대첩 라이브 방송에서만 최대 5만원 네이버페이 환급혜택과 라이브전용 10% 쿠폰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한 명절선물 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MG제약이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피부 건강기능식품 ‘스킨엔 콜라겐 퓨어 100’을 출시했다.
‘스킨엔 콜라겐 퓨어 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다. 별도 인정 절차 없이 누구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고시형 원료에 비해 개별인정형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안전성, 기능성, 기준 및 규격 등을 심사해 진입장벽이 높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콜라겐 성분으로는 처음으로 피부 멜라닌 개선과 홍반 개선에서 유의미한 효과를 보이며,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주름 개선과 피부 수분량 증가, 피부 탄력 향상이라는 세 가지 지표에서는 섭취 4주차 이후부터 300% 이상의 개선 효과가 관찰됐다. 이 제품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00% 담은 분말형 제품이다. 다른 제품과 달리 공정 과정에서 콜라겐 특유의 비릿한 맛과 향을 없애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콜라겐은 20대 후반부터 감소하기 시작해, 30대부터 피부 탄력과 수분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얇아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이 때문에 콜라겐 보충은 특히 30대 중반 이후의 여성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CMG제약은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순수 콜라겐 제품을 개발했다.
스킨엔 콜라겐 퓨어 100은 GS홈쇼핑에서 9월 10일 첫 선을 보인다. 첫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10박스(40주분) 구매하는 고객에게 2박스(8주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9월 중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 등 라이브 커머스와 CMG제약 공식 온라인 판매처(https://smartstore.naver.com/cmgmall)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오는 9일 신제품 '뉴트리 루피니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앞으로도 속적인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매출 다변화를 지속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는 한국인은 혈당 관리가 중요하다. 밥 한 공기에 각설탕 26개가 들어있을 만큼 탄수화물 속 당의 함량이 높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당 섭취량을 관리하는 혈당 다이어트가 최근 유행을 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품목은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로 알려진 '루피니빈'이다.
이에 뉴트리도 루피니빈 열풍에 맞춰 '뉴트리 루피니빈'을 출시한다. 청정한 자연의 서호주산 루피니빈 원물을 100% 그대로 담은 '뉴트리 루피니빈'은 오는 9일 GS홈쇼핑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뉴질랜드 식품 기준청에 따르면 루피니빈에 들어 있는 이눌린 성분은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 루피니빈에는 100g당 4.8g의 이눌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메밀의 2,400%, 귀리의 960%, 단백질은 37.5g로 완두콩의 647%, 닭가슴살의 167% 이상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당사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슈퍼푸드까지 영역을 확장, 이번에 새롭게 루피니빈을 출시했다"며 "루피니빈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식품으로, 탄수화물 위주 식단으로 당 섭취율이 높아 혈당 관리가 필요한 한국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