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 등 3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눈, 피부, 활력 증진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단일 주원료를 100% 담았다.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의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를 함유해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해도 눈 피로와 눈 노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캡슐을 섭취하거나 소화하기 어려운 이들을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원료는 물론 캡슐도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소화율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캡슐 크기도 9.2mm의 초소형 사이즈로 목 넘김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담았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300달톤(Da)의 초저분자 피쉬 어린 콜라겐 3000mg을 담았다. 콜라겐과 함께 피부 진피의 3대 요소인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탄력 강화와 노화 방지에 기여할 수 있다.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기 위해 오렌지 농축액과 자일리톨, 스테비아 등 천연 감미료를 사용했다. 상큼한 맛으로 섭취 거부감을 줄였다.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페루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로, 전세계 마카 생산량의 3%밖에 되지 않는 희귀 품종이다. 필수 아미노산과 철분, 칼슘, 아연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았다. 이 제품은 블랙마카를 ‘젤라틴화 공법’으로 처리해 유효성분만 농축하고 흡수율을 높였다.
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아르기닌과 항산화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등 부원료를 담아 시너지 효과를 고려했다.
신제품 3종은 CMG제약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는 8월말부터 올해 연말까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 22곳을 순회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우수 브랜드로 선정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휴온스는 시식 행사와 특별 할인, 경품 증정 등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제품은 갱년기유산균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과 ‘메노락토 프로’, 고함량(일일영양성분기준치 대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 트리플샷’, ‘메리트C 메리트산 3000mg’이다.
갱년기유산균 메노락토는 2020년 출시 이래 2023년 기준 누적 매출 1300억원을 돌파했다. 3년 연속 갱년기유산균 최선호 브랜드, 인지도, 구매율 1위, 2년 연속 갱년기브랜드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갱년기와 장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L.acidophilus YT1’에 셀렌, 비타민D, 비타민B군 등을 추가한 제품이다.
'메노락토 프로'는 청사과맛(부원료) 스틱포 분말 형태로 L.acidophilus YT1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정제 이중 바이알 제형 비타민 제품이다.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비타민C와 혈압·항산화 이중 기능성의 코엔자임 Q10이 들어 있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액상 제형 용량이 많아 섭취 시 목 넘김이 편안하다.
‘메리트C 메리트C산 3000mg’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3000mg로만 구성된 제품이다. 하루에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 고함량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입자 크기 150μm(마이크로미터) 미만인 파인 파우더로 제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