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케어 프레스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 Press 타입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환과 음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동아제약이 신제품
섭취 방법은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말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이 제품은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 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목 넘김이 편한 소형 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RSE-α)이 함유된 액상 100ml로 구성돼 있다. 맛은 달콤한 배 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두 가지가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으며,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5년 출시된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어는 한국인의 음주 습관과 술자리 패턴, 음주로 인한 건강 문제를 꾸준히 연구해왔다. 지난해에는 알코올성 간 손상의 회복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3중 기능성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약품은
회사 측에 따르면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2,000mg를 함유했으며, 세포 항산화와 단백질대사 및 에너지생성에 중요하고 체내 합성이 안돼 외부 섭취가 필요한 비오틴 300%와 비타민C 100%를 강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눈가 주름 감소뿐만 아니라 수분량 증가, 탄력 증가 등 13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또 소화흡수 연구를 통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체내 흡수력을 강화했으며, 국내 개별인정형 콜라겐 중 지표성분 최대함량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피부 진피의 구성요소 중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해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마테카 성분), 화이트토마토 및 L-시스틴을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는 콜라겐 펩타이드화 과정 중 열처리 공정을 최소화해 생선콜라겐 특유 비린 맛을 감소시키고 맛있는 복숭아 맛을 통해 섭취 시 부담을 줄인 제품"이라며 “위생적이고 간편한 분말 스틱형 타입으로 피부보습, 자외선케어, 피부건강 케어를 원하는 분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