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존슨앤드존슨 비전, 아큐브 신제품 모델로 박세리 선수 선정
  • 주경준 기자
  • 등록 2024-07-16 10:29:41
  • 수정 2024-07-16 12:27:01
기사수정
  • 노블레스 매거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8월부터 캠페인 전개

존슨앤드존슨은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의 모델로 박세리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박세리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의 모델이자 주요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은 존슨앤드존슨이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안 시력 교정용 콘택트렌즈다. 최근 사회 활동과 운동, 문화 생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4050 세대에게 멀티포컬(다초점) 콘택트렌즈가 노안 시력 교정의 중요한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세리는 한국 최초로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우승하며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였고, IMF 시기에는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며 입지전적인 인물로 자리 잡았다. 이후 전 국가대표 감독, CEO,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존슨앤드존슨은 박세리의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이 멀티포컬 소비자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노블레스 매거진 화보 공개로 시작되며, 8월부터 아큐브 홈페이지와 SNS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의 이정현 대표는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은 현 시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보다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존슨앤드존슨의 도전정신과 기술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은 올해 7월 1일 국내에 출시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큐브와 마이아큐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