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샐리(SALLY)와 협업한 ‘레디큐 드링크 샐리 에디션’을 27~28일 공개했다.
한독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린 2024 러브썸 페스티벌에서 레디큐 샐리 에디션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선공개했다. 행사장에서 샐리 에디션 시음과 포토존 행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됐다.
샐리는 IPX의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하나로 작고 귀엽지만 거침없고 화끈한 성격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한독은 내달 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레디큐 샐리 에디션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레디큐의 키컬러가 노란색인 것은 물론, 주스처럼 맛있지만 숙취해소효과가 있는 레디큐의 특징이 샐리의 반전 매력과 잘 어울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지난 10년 동안 레디큐를 사랑해 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에 레디큐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는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가 콘셉트로 달콤한 맛과 다양한 제형이 특징이다. 음료 형태의 망고맛 ‘레디큐 드링크’와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다. 또 커큐민 체내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비롯해 헛개와 타우린 등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스틱 젤리 제형의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국내 최초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인 ‘레디큐 스틱 레이디’, 망고맛 츄젤리 제형의 ‘레디큐 츄’도 있다. 레디큐 전 제품은 온라인을 비롯해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