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이달 초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핏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가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워터톡 선물 세트 구매 후 불만족 시, 구매일 기준 3주 내에 100% 환불을 보장한다.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은 기존 정제형 비타민과 달리 물에 타서 마시는 제품으로, 멀티비타민 10종을 수분과 함께 채울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 6종과 지용성 비타민 3종, 아연까지 한국인의 영양 상태를 고려한 핵심 성분을 배합한 게 특징이다.
특히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수인 비타민 B군을 고함량(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으로 배합했으며, 간편하게 하루에 한 포를 기호에 맞게(200~300 ml) 물에 타서 한 번에 섭취하면 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신제품은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병행해 섭취해도 안전하며, 유럽산 DSM사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지난 1일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 이라는 의미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브랜드다.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제품군을 나눴다.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해 건강한 라이프를 구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대표 제품은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과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이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이 활력과 영양충전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 대비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은 4000% 고함량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150%로 배합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다.
리포좀 제형 기술의 분말 타입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마이핏V 맛있는 리포좀 비타민C’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핏B, 마이핏S 라인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동국제약은 마이핏 홍보 전속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선정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당당한 카리스마와 섬세함을 함께 가지고 있는 배우 이보영이 마이핏의 제품력을 잘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음주·흡연, 인스턴트 식품 등은 면역 기능을 약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서 마이핏은 체내 면역체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핏은 동국제약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리뷰 작성 시 경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령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고함량 비타민B군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인 ‘보령부스터B’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B1, B2,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B12,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을 모두 고함량으로 채워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준다.
특히 비타민 B1, B2, B6, B12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50배(5000%)의 함량으로 들어 있고 비오틴, 판토텐산, 나이아신 성분도 고함량으로 설계됐다.
비타민B는 질병을 예방해주며, 건강 증진 차원에선 권장량 이상의 섭취가 필요하다. 수용성 비타민의 일종으로 체내에 충분히 저장된 후,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과잉증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 비타민B군 중 한 가지가 부족하면 다른 비타민B군도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골고루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보령 부스터B’는 8종의 활력 에너지 충전 성분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과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까지 고함량으로 포함하고 있어, 세포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특히 비타민B군 8종과 셀레늄으로 구성된 9가지 주원료 모두 미국, 유럽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고, 작은 크기의 1정만 1일 1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복용이 간편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 “일상에서 쉽게 지치거나, 에너지 소모가 많은 운동을 즐기거나, 체력 관리가 필요하신 사람에게 ‘보령 부스터B’를 추천한다”며 “더운 날씨로 지치기 시작하는 요즘,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활력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