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국내 최초로 혈당 관리 기능성을 인증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와이즈바이옴 케어 당큐락’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당큐락’의 주원료는 Lactobacillus Plantarum HAC01 프로바이오틱스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하루에 1캡슐 섭취만으로 장내 미생물총 조절을 통해 식후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식후 2시간 혈당 상승 억제와 당화혈색소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유한양행은 2015년 국내 최초 질 건강 유산균 ‘엘레나’ 출시해 많은 여성들에게 효과를 인정받아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어 유산균 전문 연구소와 유한양행의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2021년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개선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즈바이옴’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혈당 기능성 유산균 ‘당큐락’을 시작으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 케어’를 알리면서 장 건강은 물론 개별 장기의 건강까지 관리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12일 19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한편 유한양행의 자회사인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서플리먼트 제품군을 최대 절반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감사제’를 진행한다.
서플리먼트 제품군 중 비타민C, 비타민D, 밀크씨슬, 루테인 제품은 50%, 비건오메가3는 55%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밖에 에스트리션, 이너플로라 등 인기 품목들을 최대 65%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뉴오리진 서플리먼트 제품근은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유기용매 추출제나 화학부형제 같은 첨가제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메타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21년 11월 출시된 후 1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포를 넘어선 대표적 히트 유산균이다. 주원료는 GC녹십자웰빙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유산균 2종(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GCWB1001, 락토코커스 락티스 GCWB1176)과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16종 혼합 유산균이다. 100% 사탕무에서 유래한 이스라엘 천연 원료 제조기업 ‘갈람(Galam)’의 프리미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했다.
GC녹십자웰빙 제품 중 유산균 대사산물을 최대량인 122mg 함유하고 있으며 판토텐산, 아연 등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부드러운 밀크맛 분말로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이 회사는 출시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에서 1개월분(30포)을 55%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휴온스,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 홈앤쇼핑 론칭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기능 개선을 인증받은 ‘사군자추출분말’과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함유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등 3중 복합기능성으로 설계됐다.
사군자추출분말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제 전립선증상점수(IPSS) 총점 개선 및 △야간뇨 △요절박 △잔뇨감 △빈뇨 △배뇨곤란 △배뇨중단 △배뇨지연 △생활불편 △약한배뇨 등 개별항목에서 개선 효능이 확인됐다.
동물실험에서도 사군자추출분말을 경구 투여하면 전립선 무게와 조직 성장 관련 인자가 유의하게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다.
신제품은 습기와 산화에 강한 개별 PTP 포장으로,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보관이 용이하다.
12년 만에 등장한 남성 전립선건강 개별인정 신소재 사군자추출분말로 쏘팔메토가 주도하는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게임 체인저가 되겠다는 목표다. 휴온스는 ‘전립선 사군자’ 브랜드 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성’을 발탁했다. 오랜 무명과 림프종 투병을 극복하고 트로트계 정상급으로 성장한 진성의 끈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취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론칭은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에서 진행된다. 75분간 전립선 건강관리법과 전립선 사군자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