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여성 질건강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는 엘레나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서울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4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운영하며 주된 고객층인 30~40대를 넘어, 10~20대의 젊은 층부터 여성 건강 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린다는 목표다.
엘레나는 올해 4개의 팝업스토어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며, 첫번째인 성수동 팝업스토어는 봄의 전령사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핑크 콘셉트로 꾸며진다.
행사 기간 중 엘레나 모델인 소이현과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엘레나를 복용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일 선착순 100명에게 엘레나 15C을 증정하는 이벤트(현장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도 진행된다.
유한양행 엘레나는 2015년에 출시된 국내 최초의 여성의 질건강 개선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 균주의 이상적으로 배합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 개선 및 요로감염 재발율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화 등 여성 질 건강에 도움된다는 기능성을 입증했다.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데일리 홍삼력’을 내놨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에 도움을 주는 5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 5.5mg을 1포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참당귀, 황기, 작약뿌리, 감초, 계피, 천궁, 지황, 복령, 영지버섯농축액, 녹용추출농축액, 짚신나물잎 등 16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홍삼 특유의 씁쓸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단맛 구현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기능성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프락토올리고당, 시클로덱스트린 시럽으로 건강하게 단맛을 살렸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데일리 홍삼력은 우수의약품제조품질관리기준(GMP) 인증 시설에서 20년이 넘는 노하우로 직접 제조해 안전성과 맛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면역력을 관리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