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한국알콘 서지컬 사업부 새 리더십 … 한동욱 대표 선임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2-22 09:57:17
  • 수정 2023-02-27 15:02:48
기사수정
  • 18년간 한국알콘 성장 기여한 안과 업계 베테랑 …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중 두 자릿수 성장 도모

스위스 노바티스로부터 2019년에 분사된 안과 분야 글로벌기업인 알콘의 국내법인인 한국알콘(대표 최준호)은 국내 백내장 치료용 다초점 인공수정체 및 수술 장비 시장을 이끌 국내 서지컬 사업부의 신임 대표로 한동욱 대표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한 신임 대표는 2004년 한국알콘에 입사해 18년 동안 마케팅 및 영업 분야의 주요 보직을 모두 거친 알콘맨이다. 그는 알콘 서지컬 사업부의 대표 품목인 백내장 치료용 다초점 인공수정체 및 수술 장비 등의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전략 수립을 이끌었다.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여러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안과 질환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뛰어난 사업 수행 역량을 입증했다.

 

한 대표는 지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크게 변화한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처함으로써 두 자리 수 이상의 높은 성장을 견인했다. 그 결과 20219월 한국알콘 서지컬 사업부의 마케팅과 영업을 총괄하는 한국 커머셜 총괄로 선임된 바 있다.

 

한 대표는 글로벌 안과 전문기업으로서 전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혁신을 선도하는 한국알콘의 서지컬 사업부 대표직을 맡게 돼 큰 영광이라며 긴 시간 쌓아온 알콘에 대한 로열티와 다양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안과질환 치료 시장에서 한국알콘이 지금처럼 중추적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