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한국알콘 서지컬 사업부 새 리더십 … 한동욱 대표 선임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2-22 09:57:17
  • 수정 2023-02-27 15:02:48
기사수정
  • 18년간 한국알콘 성장 기여한 안과 업계 베테랑 …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중 두 자릿수 성장 도모

스위스 노바티스로부터 2019년에 분사된 안과 분야 글로벌기업인 알콘의 국내법인인 한국알콘(대표 최준호)은 국내 백내장 치료용 다초점 인공수정체 및 수술 장비 시장을 이끌 국내 서지컬 사업부의 신임 대표로 한동욱 대표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한 신임 대표는 2004년 한국알콘에 입사해 18년 동안 마케팅 및 영업 분야의 주요 보직을 모두 거친 알콘맨이다. 그는 알콘 서지컬 사업부의 대표 품목인 백내장 치료용 다초점 인공수정체 및 수술 장비 등의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전략 수립을 이끌었다.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여러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안과 질환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뛰어난 사업 수행 역량을 입증했다.

 

한 대표는 지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크게 변화한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처함으로써 두 자리 수 이상의 높은 성장을 견인했다. 그 결과 20219월 한국알콘 서지컬 사업부의 마케팅과 영업을 총괄하는 한국 커머셜 총괄로 선임된 바 있다.

 

한 대표는 글로벌 안과 전문기업으로서 전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혁신을 선도하는 한국알콘의 서지컬 사업부 대표직을 맡게 돼 큰 영광이라며 긴 시간 쌓아온 알콘에 대한 로열티와 다양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안과질환 치료 시장에서 한국알콘이 지금처럼 중추적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