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의 직장인 맞춤형 제품 ‘오피스팩’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0일(현지시각) 발표했다. 오피스팩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20가지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기존에 함유된 루테인 10mg은 루테인지아잔틴 20mg으로, 알티지 오메가3 지방산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로, 4년근 홍삼 성분은 6년근 홍삼으로 리뉴얼됐다.
오피스팩에 함유된 루테인 및 지아잔틴은 눈의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더불어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잔여물이 없고 순도 높은 오메가3를 추출했다. 6년근 홍삼 성분은 기능성 분획인 진세노사이드를 3.5mg 함유했다. 이들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오피스팩은 캡슐 크기를 줄여 섭취할 때 부담 없이 삼킬 수 있도록 했다. 1일 1회 1포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애드마일스는 2021년 11월 론칭한 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 맞춤형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오피스팩 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애드마일스 공식몰, 스마트스토어 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