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 맞춤형으로 설계한 ‘PNT 비움 발효효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제(α-amylase)’의 비율을 높였고,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이스(Protease)’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
이 제품은 14종의 과일야채 유래 발효효소를 함유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고, 특허 공법을 활용한 발효과정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정제효소 없이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 수치를 보장한 것도 장점이다.
효소의 원활한 흡수와 활성을 돕는 17종의 유산균 및 프락토올리고당, 영양소가 풍부한 옥수수수염추출분말, 히비스커스추출물, 사과초모식초분말 등도 함유돼 있다. 하루 1포 분말을 그대로 섭취하거나 찬물, 우유, 요구르트 등에 타서 마시면 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나이 들수록 줄어드는 체내 소화효소는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꾸준히 보충해줘야 한다”며 “불규칙한 식습관을 갖고 있거나 식사 후 불편함을 자주 느끼는 사람에게 가벼운 하루를 여는 식습관으로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PNT 비움 발효효소’ 출시 기념으로 ‘설 명절 연휴 이후 체형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GC녹십자웰빙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생애 주기별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