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은 겨울철 혈행개선을 위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지방산과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항산화 효과를 내는 비타민E를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쩍 추워진 날씨에 혈행 건강을 찾는 이에게 적합하다.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오메가3의 순도를 높이고 원료의 변형을 최소화했다. 체내 흡수율을 높인 rTG오메가3를 함유했으며,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소형 어류를 원료로 사용해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이 건강기능식품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한 파우치 안에 비타민C·E,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해 항산화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오렌지, 포도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파우치 패킹으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해 복용 편의성을 더했다. 판매는 15개 파우치가 동봉된 박스 단위로 이뤄진다.
이 회사 관계자는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는 젤리 제형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한 파우치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섭취할 수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을 채울 수 있는 구미젤리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그란은 2004년 론칭된 분말, 정제, 츄어블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보유 중인 비타민C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온라인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